[비즈니스포스트] 신세계면세점이 단독 입점 및 인기 국내 뷰티 브랜드들과 손잡고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신세계면세점은 오는 5월4일까지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 ‘K-뷰티 페스티벌’을 열고 뷰티기기, 스킨케어, 메이크업, 마스크팩, 헤어케어 등 카테고리별 대표 인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신세계면세점 'K-뷰티 페스티벌' 개최, 최대 50% 할인

▲ 신세계면세점 K-뷰티 페스티벌 개최. <신세계면세점>


이번 행사는 국내외에서 높아진 K-뷰티 수요에 발맞춰 차별화한 기술력을 갖춘 국내 브랜드들을 해외 관광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뷰티기기 전문업체 ‘센텔리안24’을 비롯해 ‘더마픽스’, ‘메디테라피’, ‘릴리바이레드’, ‘아누아’ 등과 신세계면세점 단독 입점 브랜드인 ‘비알머드’, ‘유이크’, ‘웰더마’, ‘원씽’, ‘하우스오브비’ 등 모두 18곳이 참여한다.

센텔리안24는 ‘마데카 프라임’ 라인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마데카 프라임은 병풀 성분(센텔라아시아티카)을 핵심 원료로 사용한 고기능성 피부 재생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데 효과가 있다.

바나브는 올인원 스킨케어 뷰티기기 ‘유피세븐 더 멀티(UP7 THE MULTI)’, 두피케어를 돕는 ‘타임머신’ 등을 준비했다.

기초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아누아는 ‘어성초 포어 컨트롤 클렌징 오일’, ‘어성초 77 수딩 토너’ 등을 마련했다. 아누아는 지난해 아마존의 쇼핑 행사 ‘아마존 프라임데이’ 뷰티 카테고리에서 1위를 기록하며 해외에서도 주목받았다.

이밖에 웰더마의 ‘티트리 수딩 허브톡스 시카 세럼’, ‘레티놀 펩타이드 괄사크림’ 등과 색조 브랜드 릴리바이레드의 ‘무드 키보드’(아이섀도 제품), ‘무드 라이어 벨벳 틴트’ 등도 할인 판매한다.

브랜드별로 모든 구매 고객을 위한 사은품과 구매 금액에 따른 특별 사은품 제공 등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센텔리안24는 디바이스 구매 시 부스팅 크림 2종을 증정하고, 마데카크림 55주년 에디션 구매 시 ‘하이드라솔루션 앰플’을 제공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앞으로도 국내 우수 뷰티 브랜드들을 선보이며 쇼핑 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허원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