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OK저축은행이 새해 금연을 결심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초단기 적금상품을 내놨다.

OK저축은행은 담배 한 값에 해당하는 4800원과 9600원 가운데 하나를 납입금액으로 선택해 48일 동안 매일 적립하는 ‘OK금연적금’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OK저축은행 48일 초단기 상품 'OK금연적금' 출시, 최고금리 연 9.6%

▲ OK저축은행이 48일 동안 납입하는 초단기 적금상품 ‘OK금연적금’을 출시했다. < OK저축은행 >

 
OK금연적금의 최고금리는 연 9.6%(세전)다.

기본금리는 연 4.8%(세전)이며 48회차를 모두 납입한 뒤 만기 해지하는 고객은 연 4.8%포인트 우대금리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모든 회차를 납입한 뒤 만기 해지하면 실제 금연 여부와 관계없이 우대금리가 적용된다.

OK금연적금은 OK저축은행 모바일 앱에서 가입이 가능하다. 상품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OK저축은행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새해 목표로 건강관리와 금연을 다짐하는 고객분들이 많다는 점을 고려해 목표 달성을 응원하고자 OK금연적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OK저축은행은 고객의 생활 패턴에 맞는 특화상품을 출시해 목돈 마련을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조경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