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오늘의집 운영사 버킷플레이스는 카카오뱅크와 협업해 '26주 적금 with 오늘의집'을 선보였다. <버킷플레이스>
오늘의집 운영사 버킷플레이스는 카카오뱅크와 손잡고 카카오뱅크의 대표상품인 ‘26주 적금’에 오늘의집 할인혜택을 더한 상품 ‘26주 적금 with 오늘의집’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21일부터 7월20일까지 카카오뱅크 내 '1인 1계좌' 한정 가입을 받는다.
최초 가입 금액은 1천 원, 2천 원, 3천 원, 5천 원, 1만 원 가운데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만기 시 최대 연 3.00%의 금리가 제공된다.
오늘의집은 '26주적금 with 오늘의집' 계좌 개설 후 자동이체 연속 성공 시 첫 주부터 매 4주마다 최대 3만4천 원까지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쿠폰을 7회에 걸쳐 지급한다.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열린다.
상품 가입 후 안내 알림톡으로 전송된 응모권 번호를 오늘의집 애플리케이션에 입력하면 △춘식이 이중내열 유리컵 △오늘의집 1천원 할인 쿠폰 중 1개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7월27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앞으로도 오늘의집은 여러 기업과의 폭넓은 제휴를 통해 오늘의집만의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모두가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을 세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