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스타벅스, 시즌 음료 블글라·말글라 연말까지 2차 판매 연장

허원석 기자 stoneh@businesspost.co.kr 2025-11-25 10:41:4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스타벅스가 인기 시즌 음료의 판매 기간을 한번 더 연장한다.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는 가을 시즌 음료로 선보인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블글라)’와 ‘말차 글레이즈드 라떼(말글라)’의 인기에 힘입어 판매 기간을 한 차례 더 연장해 12월31일까지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스타벅스, 시즌 음료 블글라·말글라 연말까지 2차 판매 연장
▲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왼쪽)와 말차 글레이즈드 라떼.

9월 출시된 블글라와 말글라는 출시 약 한 달여 만에 누적 판매 700만 잔을 넘어선 데 이어, 이달 중순까지 누적 판매량 1천만 잔을 돌파했다. 

현재도 가을 시즌 때와 비슷한 판매 속도를 보이며 판매량 1위 ‘카페 아메리카노’에 블글라는 2위, 말글라는 4위를 유지하고 있다고 스타벅스는 전했다.

20~30대의 구매 비중이 약 70%에 이르며 젊은층을 중심으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블글라는 구매한 고객의 약 40% 이상이 해당 음료를 다시 구매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명훈 스타벅스 음료팀장은 “최근 추워진 날씨에 따뜻한 라떼 음료에 대한 고객 수요가 점차 늘어남에 따라 블글라와 말글라를 찾는 고객층이 더욱 많아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고객의 사랑에 힘입어 판매 연장이 결정된 만큼 안정적인 원부재료 수급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허원석 기자 

최신기사

[오늘의 주목주] 러·우 전쟁 종전 가능성에 한화에어로스페이스 4%대 하락, 코스닥 파..
코스피 하락 전환 뒤 3920선 약보합 마감, 코스닥은 1%대 오르며 4일째 상승
LG엔솔 튀르키예 진출, "현지 기업에 ESS용 배터리셀 공급 및 배터리팩 관련 기술협..
하나금융그룹 출범 20주년, 함영주 "하나의 DNA로 향후 100년 이끌자"
[1일 오!정말] 조국혁신당 조국 "국힘 중진과 지도부는 태극기 부대 대변자"
이찬진의 금감원 처음도 끝도 '소비자보호', 제도·조직 전방위 개편 예고
크래프톤 넥슨 'AI 전면 활용' 늘리는데, 이용자 '콘텐츠 완성도 불합격' 간극차
테슬라 로보택시 진정한 '무인 자율주행' 되나, 보조 운전자 연내 철수 가능성
홍콩 ELS 2조 악재에도 증권가 은행주 러브콜, '배당 훈풍' 기대감 더 커진다
현대차 인도서 소형차 이산화탄소 배출량 규제 완화에 반대, "특정 업체에만 유리"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