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스타벅스, 2100만 잔 팔린 가을 대표 음료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재출시

허원석 기자 stoneh@businesspost.co.kr 2025-09-17 11:23:4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스타벅스가 가을을 대표하는 음료를 다시 내놓는다.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는 가을을 맞아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재출시를 시작으로 신규 음료와 푸드, 굿즈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스타벅스, 2100만 잔 팔린 가을 대표 음료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재출시
▲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가 가을을 맞아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사진)를 재출시한다. < SCK컴퍼니 >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는 2019년 가을 첫 선을 보인 뒤 매년 출시 때마다 인기를 얻었다. 2025년까지 누적 2100만 잔 이상 판매됐다. SCK컴퍼니 음료팀이 자체 개발한 음료로 짙고 풍부한 커피와 달콤하고 부드러운 글레이즈드 폼이 조화를 이룬 게 특징이다.

2024년에는 홍콩, 인도네시아, 대만 등 글로벌 스타벅스가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를 내놓기도 했다.

19일부터는 말차와 글레이즈드 소스를 조합한 '말차 글레이즈드 티 라떼', 밤 알갱이가 들어간 '마롱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스타벅스 멜론 라떼' 등이 출시된다. 

푸드 신제품으로는 '마롱 몽블랑 치즈 케이크', '마롱 마들렌' 등이 준비됐다.
 
가을 굿즈는 19일부터 '그로서리 마켓 버터볼 앤 나이프 세트', '그로서리 마켓 아보카도 딥핑 플레이트' 등 17종을 마련했다.

스타벅스는 19~25일 가을 신규 음료 등을 사이렌오더나 스타벅스 앱(애플리케이션) 딜리버스로 주문하면 추가 별 3개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19일부터 가을 음료 4종(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말차 글레이즈드 티 라떼, 마롱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피치 망고 선셋 블렌디드)과 푸드 3종(마롱 몽블랑 치즈 케이크, 스트로베리 슈크림 케이크, 햄&어니언 멜팅치즈 샌드위치) 가운데 1개를 실리콘 푸드백과 함께 1만2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연다.

25~28일에는 제조 음료를 포함해 2만5천 원 이상 구매하면 글로벌 패션 브랜드 '베이프'와 협업해 베이비 마일로가 그려진 코스터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상미 스타벅스 마케팅 담당은 "가을 프로모션은 대명절 추석이 포함된 의미 있는 시즌으로 소중한 사람과 함께 행복한 순간을 나눌 수 있는 상품들과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허원석 기자

최신기사

HD현대중공업 노사 임금협상 타결, 찬성률 59.56% 'HD현대중공업-HD현대미포 합..
코스피 3440선 하락 마감하며 '숨고르기', 코스닥은 860선 상승
중국 전기차 '과잉 생산' 기후변화에도 악영향, 철강업계 탄소 배출량 늘어
[오늘의 주목주] '미국 공장' 현대로템 9% 상승, 코스닥 올릭스 18%대 올라
비트코인 1억6277만 원대, 미국 엑스알피·도지코인 ETF 첫날부터 높은 거래량
'8만전자·36만닉스' 반도체주 신고가 열풍, 실적 시즌 겹치며 국장 상승 엔진 부각
2027년부터 국내 출발 국제선에 지속가능항공유(SAF) 1% 혼합의무화, 2035년 ..
[현장] 금감원장 이찬진 집요한 '소비자 보호' 강조, 상호금융 CEO 간담회서 "선택..
롯데케미칼 석화 구조조정에 적극 대응, 정유사와 다른 눈높이에 협상은 '험로'
대통령 '픽'한 코스피200 ETF, 공격형이라면 '레버리지' 장기투자라면 'TR'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