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LG생활건강,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수분·진정 신규 라인 출시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5-07-07 09:28:3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LG생활건강이 이마트 전용 브랜드의 라인업을 확대한다.

LG생활건강은 7일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에서 ‘히알루론 판테놀 수분 진정 라인’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LG생활건강,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수분·진정 신규 라인 출시
▲ LG생활건강의 이마트 전용 브랜드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에서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 < LG생활건강 >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는 LG생활건강의 브랜드 ‘비욘드’에서 지난 4월 론칭한 이마트 전용 브랜드다. 론칭과 함께 선보였던 탄력·광채 라인은 출시 2개월 만에 4만 개 이상 판매됐다.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수분·진정 라인 신제품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들 제품은 수분 관리를 돕는 ‘7종 히알루론산’과 피부 진정 효능이 있는 ‘판테놀’을 함유하고 있다.

수분·진정 라인 신제품은 토너, 세럼, 크림 등 기초 케어 제품을 중심으로 선보인다. 함께 출시된 선크림은 SPF 50+의 자외선 차단 효과를 갖췄으며 백탁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수분·진정 라인 전 제품은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비욘드 브랜드 관계자는 “‘히알루론 판테놀 수분 진정 라인’은 수분 공급과 피부 진정 효능으로 여름철 건강한 피부 관리를 돕는다”며 “스킨케어부터 쿨링 케어, 선케어까지 가능한 라인업을 갖춘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제품으로 여름철 스킨케어 루틴을 완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인텔 차세대 CPU에 TSMC 2나노 파운드리도 활용, 자체 18A 공정에 '불안'
트럼프 '반도체 관세' TSMC 면제 전망, 모간스탠리 "미국 대규모 투자 효과"
교보증권 "크래프톤, 뜯어볼수록 보이는 대체할 수 없는 가치"
다올투자 "KAI 목표주가 상향, 4분기 전투기 수출에 따른 매출 늘어날 것"
IBK투자 "SK바이오팜 뇌전증치료제 처방 실적 견조, 연내 후속 제품 도입"
KB증권 "두산에너빌리티 목표주가 상향, 체코 원전에 신규 수주도 가시화"
iM증권 "하이브 2분기 실적 시장기대치 하회, 내년 사상 최대 실적 전망"
유안타증권 "삼양식품 목표주가 상향, 증설 효과로 하반기 실적 개선 지속"
민주당 김태년 상법 '특별배임죄 삭제' 법안 발의, 형법 '경영판단 명문화'도
대신증권 "유한양행 2분기 실적 시장기대 부합, 일본서 폐암 약 로얄티 수령"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