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흥국생명이 20일 광주 서구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찾아가는 톡톡패널’을 진행하고 있다. <흥국생명>
흥국생명은 20일 광주 서구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찾아가는 톡톡패널(이하 톡톡패널)’ 행사를 열었다고 21일 밝혔다.
흥국생명은 고객과 직접 소통하기 위해 ‘톡톡패널’을 2020년부터 운영하고 있다. 올해는 부산, 광주 등 비수도권 지역으로 운영을 확대해 고객과 접점을 넓혔다.
광주에서 열린 이번 ‘톡톡패널’에 참석한 고객들은 흥국생명의 상품에 대한 의견을 제안하는 자리에서 ‘환급형 어린이보험’ 등 새로운 아이디어 및 비대면 서비스 개선안 등을 제시했다고 흥국생명 측은 전했다.
흥국생명은 그동안 ‘톡톡패널’에서 제시된 의견을 서비스에 적극적으로 적용했다.
화상상담 시스템 소비자 사생활 보호 장치, 소득단절 발생 시 보험료 납입을 1년간 유예하는 민생안정 특약 등이 ‘톡톡패널’을 통해 개선된 서비스로 꼽힌다.
흥국생명은 “톡톡패널은 고객에게 필요한 상품과 서비스를 만드는 데 중요한 소통 창구”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서비스 혁신을 위해 더 많은 지역의 고객들과 만나 소통 하겠다”고 말했다. 박재용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