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리바트가 지역 광역상권에 새 매장을 열며 사무용가구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현대리바트는 부산광역시 해운대구에 영남지역 첫 사무용가구 직영전시장인 ‘리바트 오피스 부산 전시장’을 연다고 3일 밝혔다.
리바트 오피스 부산전시장은 지상 1개층, 전용면적 660㎡(약 200평) 규모로 사무용 책상과 의자, 파티션 등 모두 12개 컬렉션 700종의 사무용 가구를 판매한다.
현대리바트는 소규모 사업자와 벤처회사가 밀집된 상권 특성에 맞춰 소호형(작은 사무실 또는 자택 사무실) 사무가구 브랜드 ‘리바트 하움’ 제품 비중을 65% 수준으로 대폭 늘렸다.
최신 공유 오피스 트렌드에 맞춰 매장에 ‘크리에이티브 오피스 쇼룸’도 만들었다.
크리에이티브 오피스 쇼룸은 계단식 업무 공간, 1인용 업무 공간 등 5개의 다른 콘셉트로 꾸며진다. 사전예약한 고객은 해당 공간에서 기업 회의, 세미나, 행사 등을 무료로 진행할 수 있다.
또 현대리바트는 업무별 특성에 맞는 사무용 가구 구성 예시를 고객에게 선보이고 사무 공간 인테리어 종합 상담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을 세웠다.
현대리바트는 서울 등 수도권에 이어 광역 도시로 유통망을 넓혀나가고 있다. 현재 서울 송파와 대전에 직영전시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2023년까지 광주, 대구 등으로 매장 확대를 추진한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공유 오피스와 창의적 업무환경 트렌드의 확산으로 새로운 사무공간의 욕구가 높아지는 추세”라며 “시장 성장성이 풍부한 광역 상권을 중심으로 영업망 확장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현대리바트는 부산광역시 해운대구에 영남지역 첫 사무용가구 직영전시장인 ‘리바트 오피스 부산 전시장’을 연다고 3일 밝혔다.
▲ 현대리바트의 '리바트 오피스 부산 전시장'.
리바트 오피스 부산전시장은 지상 1개층, 전용면적 660㎡(약 200평) 규모로 사무용 책상과 의자, 파티션 등 모두 12개 컬렉션 700종의 사무용 가구를 판매한다.
현대리바트는 소규모 사업자와 벤처회사가 밀집된 상권 특성에 맞춰 소호형(작은 사무실 또는 자택 사무실) 사무가구 브랜드 ‘리바트 하움’ 제품 비중을 65% 수준으로 대폭 늘렸다.
최신 공유 오피스 트렌드에 맞춰 매장에 ‘크리에이티브 오피스 쇼룸’도 만들었다.
크리에이티브 오피스 쇼룸은 계단식 업무 공간, 1인용 업무 공간 등 5개의 다른 콘셉트로 꾸며진다. 사전예약한 고객은 해당 공간에서 기업 회의, 세미나, 행사 등을 무료로 진행할 수 있다.
또 현대리바트는 업무별 특성에 맞는 사무용 가구 구성 예시를 고객에게 선보이고 사무 공간 인테리어 종합 상담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을 세웠다.
현대리바트는 서울 등 수도권에 이어 광역 도시로 유통망을 넓혀나가고 있다. 현재 서울 송파와 대전에 직영전시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2023년까지 광주, 대구 등으로 매장 확대를 추진한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공유 오피스와 창의적 업무환경 트렌드의 확산으로 새로운 사무공간의 욕구가 높아지는 추세”라며 “시장 성장성이 풍부한 광역 상권을 중심으로 영업망 확장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