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신세계화점 하이브와 시즌그리팅 팝업, 세븐틴·르세라핌 포함 9개 팀 참여

허원석 기자 stoneh@businesspost.co.kr 2025-12-17 11:59:0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신세계백화점이 국내 최대 엔터테인먼트 기업과 협업해 팝업스토어를 연다.
 
신세계백화점은 18~28일 하이브(HYBE)의 ‘홀리데이 하우스 2026 시즌 그리팅 팝업 인 서울’(HOLIDAY HOUSE 2026 SEASON’S GREETINGS POP-UP IN SEOUL)이 열린다고 17일 밝혔다.
 
신세계화점 하이브와 시즌그리팅 팝업, 세븐틴·르세라핌 포함 9개 팀 참여
▲ 신세계백화점 '홀리데이 하우스 2026 시즌 그리팅 팝업 인 서울' 포스터. <신세계백화점>

유통사 단독으로 열리는 이번 서울 팝업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오픈스테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시즌그리팅은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해를 맞아 아티스트들이 팬들에게 전하는 새해 인사로서, 연말연시 발매되는 특별 굿즈 세트를 의미한다. 달력, 포스터, 포토카드 등으로 구성됐다.
 
세븐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엔하이픈, 르세라핌, &TEAM, 보이넥스트도어, TWS, KATSEYE, 코르티스 등 글로벌 인기 아티스트들의 개성이 담긴 2026년 시즌그리팅을 비롯해 뱃지, 아크릴 스탠드, 마그넷, 와펜, 3D포스터 등 54개 품목을 오프라인 단독으로 판매한다.
 
팝업은 각 아티스트별 개별 존으로 나뉘어 꾸며진다. 팬들이 자신만의 ‘최애’ 아티스트 공간에서 다양한 추억을 남길 수도록 구성했다. 
 
아티스트별 시즌그리팅 상품 가격은 4만7천 원이다. 팝업 현장에서 5만 원 이상 구매 시 포토티켓 1종을 증정하고, 10만 원 이상 구매 시 포토티켓 1종을 추가로 제공한다.
 
스탬프 랠리, 운세 뽑기 등 체험형 이벤트도 마련됐다. 
 
입장할 때 제공되는 스탬프로 미션을 완성하면 시즌그리팅 로고 스티커 9종 중 1종을 받을 수 있다. 팝업 기간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방문 후기를 남기면 소원 팔찌를 만들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9개 팀이 참여한 만큼 다양한 팬덤이 한 자리에 모이는 특별한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허원석 기자

최신기사

이노스페이스 23일 발사 재시도, "안전하고 성공적 발사 위해 최선 다할 것"
농협 외부인사 주축 '혁신위' 내년 출범, "중앙회장 선출 방식 개선방안 검토"
한국소비자원 "SKT 해킹 피해자에 1인당 10만원 보상하라", 2조3천억 규모
LG 연말 '사랑의열매' 이웃사랑성금 120억 기부, 26년 누적성금 2500억
LG전자 일본 사물인터넷 기업과 파트너십, 현지 식음료 매장에 키오스크 공급
HD현대중공업 페루 해군과 차세대 잠수함 개발협약 체결, "중남미시장 확대"
신한은행 비대면 전용 '신속한 전문직 사업자대출' 출시, 최대 1억 한도
현대차 유엔 산하 기구에 아이오닉5와 충전 인프라 기증, 세계구호 현장 투입
SK넥실리스 배터리업계 최초 '카퍼마크' 획득, 글로벌 고객사 ESG 요구 대응
삼성전자 제미나이 탑재한 '비스포크 AI 냉장고' 공개, 식료품 라벨 자동 인식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