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기업일반

삼천리모터스, 품격 업그레이드한 천안 전시장 리뉴얼 오픈

장원수 기자 jang7445@businesspost.co.kr 2025-09-11 14:24:3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삼천리모터스, 품격 업그레이드한 천안 전시장 리뉴얼 오픈
▲ BMW 공식 딜러사인 삼천리 모터스가 천안 전시장을 리뉴얼 오픈했다. <삼천리>
[비즈니스포스트] BMW 공식 딜러사인 삼천리모터스가 천안 전시장을 한층 더 품격 높은 구조와 인테리어로 새롭게 리뉴얼하고 고객 맞이에 나섰다고 11일 밝혔다.

삼천리모터스 천안 전시장은 BPS(BMW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과 서비스 센터가 한 공간에 같이 조성된 삼천리모터스 천안 통합센터 내에 위치하고 있다. 천안 통합센터는 연면적 6886㎡(약 2083평)에 지상 3층, 지하 1층 규모이며 수도권 이남 지역 최대 규모의 BMW 통합센터다.

이번에 리뉴얼한 삼천리모터스 천안 전시장은 최근 BMW 그룹이 추구하는 최신 전시 공간 콘셉트인 ‘리테일 넥스트(Retail Next)’ 스타일을 적용해 방문 고객이 최적의 동선을 따라 전시 차량을 더욱 쾌적하게 관람할 수 있는 환경으로 조성했다.

전시장에는 총 7대의 최신 BMW 차량 모델이 전시되며 7 시리즈를 비롯해 BMW 럭셔리 클래스 모델을 전시하는 ‘럭셔리 존’, 고성능 차량인 M 시리즈 모델을 전용으로 전시하는 ‘M 존’ 등 다양한 콘셉트의 공간을 복합적으로 구성해 각 라인업 특성마다 최적화된 분위기에서 차량을 세밀하게 살펴보고 경험할 수 있다.

아울러 전기차 충전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시뮬레이션 공간을 마련해 차세대 친환경 차량으로 각광받는 전기차에 대한 친밀감을 높일 수 있도록 하고, 차별화된 ‘핸드오버 존’을 통해 특별하고 인상적인 차량 출고 경험을 선사한다.

삼천리모터스 천안 전시장은 경부고속도로 천안 IC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충남 북부와 수도권 남부를 아우르는 뛰어난 접근성을 갖추었으며 총 95대까지 수용 가능한 넉넉한 주차공간이 확보되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장원수 기자

최신기사

국가 AI전략위 8개 분과위 구성, 동국대 교수 고삼석 포함 52명 추가 합류
현대차 대표 무뇨스 "미국 내 제조 의지 확고, 임직원 안전 근무에 총력"
금융위원장 이억원-금감원장 이찬진 회동, 금융감독 개편에 "한 팀, 한목소리"
[노란봉투법 대혼란④] 이마트 매장 출점·퀵커머스 확대 중 '큰 산' 직면, 한채양 본..
미국 틱톡 사업권 유지에 오라클 포함 다수 기업 참여, CBS "컨소시엄 꾸린다"
[현장] '해킹사고' 뒤 금감원장 만남에 여전사 긴장, 이찬진 "사이버 침해 사고는 뼈..
국힘 곽규택 '나경원 옹호' 중 고인된 박지원 배우자 언급, 민주당 "인간이 돼라"
카카오 '오픈AI 협업 결과물' '카톡 개편안' 공개 임박, 정신아 기술 리더십 베일 ..
방사청 KDDX 사업자 선정방식 결정 또 연기, 여당 "당정 협의 필요" 제동
기아 노조 임단협 결렬 선언, 19일 파업 찬반투표 실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