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건설

현대건설, 힐스테이트와 스타벅스 협업한 브랜드 콜라보 상품 공개

김인애 기자 grape@businesspost.co.kr 2025-07-23 17:16:4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현대건설이 국내 건설업계 최초로 글로벌 커피 브랜드와 협업한다.
    
현대건설은 힐스테이트와 스타벅스 코리아의 한정판 콜라보 제품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현대건설, 힐스테이트와 스타벅스 협업한 브랜드 콜라보 상품 공개
▲ 현대건설 힐스테이트×스타벅스 코리아 브랜드 콜라보 제품 이미지. <현대건설>

이번 협업은 문화와 취향을 중시하는 미래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기 위해 마련됐다.

콜라보 제품은 반려동물과 야외활동을 즐기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반려견 하네스 백 △토트백 △피크닉 매트 △숄더백 등 4종으로 구성됐다. 

콜라보 제품은 25일 힐스테이트 더 운정의 입주자 사전점검 행사를 시작으로 올해 말 까지 입주 예정인 12개 힐스테이트 단지(현대엔지니어링 시공 2개 단지 포함)의 입주고객에 제공된다. 

해당 단지의 입주고객은 ‘패밀리 펫 세트’와 ‘피크닉 매트 세트’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힐스테이트×스타벅스 패밀리 펫 세트’는 반려견 하네스 백과 토트백으로 구성됐다. 하네스 백에는 동물의 피부에 닿는 면을 매쉬망으로 처리해 바람이 잘 통하도록 했고 토트백 내부에는 분리형 칸막이로 실용성을 높였다. 

‘힐스테이트×스타벅스 피크닉 매트 세트’는 단지 풍경이 담긴 생활방수 피크닉 매트와 숄더백 으로 구성됐다. 피크닉 매트에는 실제 힐스테이트 단지 문주와 아파트 외관뿐만 아니라 3차원(3D)기술로 제작한 H 위빙벤치(H Weaving Bench) 등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일러스트가 담겨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라이프스타일 리더’ 힐스테이트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와 철학을 선보일 수 있는 트렌드 선도 브랜드와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라며 “다양한 채널을 통한 소통으로 새로운 상품과 주거 서비스를 꾸준히 개발해 고객 만족도 제고와 함께 차원 높은 주거문화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인애 기자

최신기사

'국회 패스트트랙 충돌' 사건 11월20일 1심 결론, 나경원 징역 2년 구형
김용진 해경청장 사의 표명, "이재석 경사 순직 관련 무거운 책임감"
[15일 오!정말] 민주당 정청래 "대법원장 조희대, 반이재명 정치투쟁 선봉장"
LH 하반기 신입사원 118명 공개채용, "주택 공급 확대 정책 기반"
중국 석탄 발전소 원전으로 전환 추진, 탄소중립 목표 달성 힘실어
롯데칠성음료-미국 하이트진로-동남아 공략 속도, 한류 확산에 소주 수출 '주마가편'
넥센타이어, SBTi 의 온실가스 감축목표 승인받아, 2034년까지 59% 감축
조국혁신당 서왕진 국회 대표 연설서 국힘 맹공, "제도권 밖으로 몰아내야"
금융위원장 이억원 금융지주 회장 만나, "생산적ᐧ소비자 중심ᐧ신뢰 금융으로 대전환"
비트코인 1억6117만 원대 횡보, 미국 연준 9월 금리 결정 앞두고 관망세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