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배스킨라빈스 '카페오레 초코 크런치', 배우 유연석 유튜브에 소개돼

장원수 기자 jang7445@businesspost.co.kr 2025-06-17 09:28:0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배스킨라빈스가 6월 이달의 맛으로 선보인 ‘카페오레 초코 크런치’가 배우 유연석의 유튜브 채널에 소개됐다.

‘카페오레 초코 크런치’는 카페오레 아이스크림, 우유 아이스크림 조합에 초콜릿 코팅된 커피맛 토피(사탕의 종류)와 크리스피 크래클 퍼지 리본(아이스크림에 넣는 시럽의 일종)을 더해 바삭한 식감과 달콤한 풍미를 살린 플레이버다. 무더운 여름철, 커피 아이스크림을 시원하게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이달의 맛으로 개발됐다.
 
배스킨라빈스 '카페오레 초코 크런치', 배우 유연석 유튜브에 소개돼
▲ 배스킨라빈스가 6월 이달의 맛으로 선보인 ‘카페오레 초코 크런치’가 배우 유연석의 유튜브 채널에 소개됐다. <배스킨라빈스>

14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유연석의 주말연석극’ 영상에서는 유연석이 직접 이달의 맛을 시식하는 모습이 담겼다.

“엄청 부드럽고 초콜릿 코팅된 커피맛 토피가 씹혀 식감이 재미있다”는 소개와 함께 본인의 별명인 ‘커피잘알 유바리(커피를 잘 아는 유연석 바리스타)’에 걸맞게 직접 개발한 ‘단.쓴.짠 샌드’도 선보였다. 크래커 사이에 ‘카페오레 초코 크런치’를 넣어 단맛과 짠맛, 쌉싸름한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간단한 디저트로, 영상 속 스태프와 함께 시식하며 호평이 이어졌다. 

배스킨라빈스는 6월 이달의 맛을 배스킨라빈스 스테디셀러 3종(엄마는외계인·아몬드봉봉·민트초코) 다음으로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커피를 자주 즐기는 2030 세대에서 높은 선호를 얻고 있다는 설명이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배우 유연석과의 협업 콘텐츠를 통해 신제품의 매력을 다채롭게 전달하고자 했다. 다양한 레시피로 배라만의 커피 아이스크림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원수 기자

최신기사

미국 국방부 희토류 탈중국 위해 '최소가격 보장제' 도입, 전기차 비용 상승 전망
로보택시 '열풍' 추격에 투자자 주의보, "테슬라 2033년 전까지 흑자 어렵다"
엔비디아 젠슨황 "중국용 'H20' 판매 재개", 삼성전자 HBM 수혜 예상
인텔 차세대 CPU에 TSMC 2나노 파운드리도 활용, 자체 18A 공정에 '불안'
[현장] '해킹사고 SK텔레콤 가입자 모셔라' KT 1조 '보안 투자' 승부수
세계 스마트폰 출하량 감소 속 삼성전자 홀로 성장, 2분기 점유율 19%로 1위
올 상반기 세계 전기차 판매 910만 대로 작년보다 28% 증가, 미국 6% 성장에 그쳐
영국 기상청 "더 덥고 습해진 날씨가 일상화, 사회적 악영향 심각"
트럼프 '반도체 관세' TSMC 면제 전망, 모간스탠리 "미국 대규모 투자 효과"
중국 유럽연합과 고위급 기후회담 열어, "올 가을에 2035 NDC 발표하겠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