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웰푸드, 프리미엄가나 홍보대사로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 선정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5-12-26 08:52:5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웰푸드가 초콜릿 ‘프리미엄가나’의 홍보대사로 김연아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를 발탁했다.

롯데웰푸드는 26일 “김연아씨는 선수 시절부터 뛰어난 실력과 신뢰감 있는 이미지로 오랜 시간 사랑받아 왔으며 은퇴 이후에도 예능과 광고 등 활발한 활동을 통해 대중과 소통해 왔다”며 “대중성을 기반으로 프리미엄 디저트로 영역을 확대하고 있는 가나 초콜릿의 방향성과 김연아씨의 이미지가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롯데웰푸드, 프리미엄가나 홍보대사로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 선정
▲ 롯데웰푸드가 '프리미엄가나' 홍보대사로 김연아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를 발탁했다. <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는 29일 김연아씨와 함께 한 첫 광고 캠페인의 예고 영상을 공개한다. 김연아씨가 직접 등장해 프리미엄가나와 색다른 만남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예고 영상은 TV를 비롯해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넷플릭스 등 주요 매체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본편은 2026년 1월12일 공개된다.

롯데웰푸드는 2023년 가나 초콜릿의 상위 라인인 프리미엄가나를 내놓으면서 디저트 브랜드로의 확장을 본격화했다. 판 초콜릿을 비롯해 볼 초콜릿과 쉘 초콜릿, 비스킷,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라인업을 운영하고 있다.

롯데웰푸드는 “브랜드 홍보대사 김연아씨와 함께 프리미엄 가나의 브랜드 가치를 알릴 수 있게 돼 기쁜 마음”이라며 “프리미엄가나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맛의 경험을 선사하며 소비자들의 일상을 달콤하게 채울 수 있도록 다양한 캠페인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하나증권 "대한항공 4분기 화물 사업이 실적 견인, 환율 하락으로 수익성 개선 전망"
미국 상무부, 삼성전자·SK하이닉스 중국 반도체공장 장비반입 규제 완화
TSMC "2나노 반도체 양산 시작" 공식화, 대만 증시에서 주가 역대 최고가
아태 최대 재생에너지 기업 '뷔나' 한국서 자선 바자회, 기후취약계층에 전액 기부
한국투자 "한진 내년 사상 최대 영업이익 전망, 해외사업·비용효율화 성과"
공정위 경제형벌 대폭 강화, 시장지배적 지위 남용 과징금 6%→20%
삼성전자, BMW 차세대 전기차에 차량용 반도체 '엑시노스 오토' 공급
당정 "기업 중대위법 과징금 대폭 강화, 경미사안은 과태료로 전환"
하나증권 "삼양식품 단기 주가 조정은 기회, 수출 성장세 지속"
하나증권 "국내 대기업 투자 확대에 로봇주 기대감, 계양전기 로보스타 주목"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