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안다르 새 브랜드 '스트레치유어스토리' 론칭, 미국 시장 본격 진출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5-09-10 08:48:2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국내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가 미국 시장에 새로운 브랜드를 선보인다.

안다르는 10일 서구인들의 체형에 맞춘 애슬레저 브랜드 ‘스트레치유어스토리’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안다르 새 브랜드 '스트레치유어스토리' 론칭, 미국 시장 본격 진출
▲ 안다르의 새로운 브랜드 ‘스트레치유어스토리’ 온라인 홈페이지. <안다르>

안다르에 따르면 해당 브랜드는 ‘당신의 스토리를 확장하는 의도된 움직임’이라는 철학에 한국적 감성을 더했다. 기존 캘리포니아 중심의 애슬레저 브랜드들과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가치를 제시한다는 설명이다. 

안다르는 지난 7월 미국 현지에 온라인 매장을 시범 운영해 소비자 반응을 확보했다. 선공개한 여성 제품 50종을 통해 미국 소비자의 사이즈 적합도와 선호 디자인, 재구매율 및 반품율 등에 살펴 현지에서의 경쟁력을 확인했다. 

안다르는 뉴욕 현지 크리에이터와 협업해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피트니스 인플루언서를 초청한 ‘스트레치유어스토리 클래스’를 열며 미국 내 브랜드 인지도 확산에도 힘을 쏟고 있다. 

공성아 안다르 대표는 “서구인의 체형에 맞게 설계된 글로벌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스트레치유어스토리’를 전략적으로 론칭하게 됐다”며 “안다르만의 기술력과 전문성을 전파해 글로벌 시장에서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한국앤컴퍼니그룹 회장 조현범, 횡령·배임 혐의 항소심서 징역 2년으로 감형
서울 미아동 130 일대 1730세대로 재개발, 첫 층층공원 적용 신통기획
iM뱅크 이끌 '포스트 황병우' 강정훈, 경영전략 강점으로 전국구 도약 이끈다
국토부 철도파업 대비 비상대책본부 가동, 2차관 강희업 "불편 최소화"
비트코인 시세 10만 달러로 반등 전망, 상승·하락 사이클 '무력화' 분석 나와
우리은행 개인신용대출 최고 금리 연 7% 상한제 시행, "포용금융 강화"
내년 건설공사비 오른다, 안전요소 반영해 표준시장단가 2.98% 상승
민주당 '재수정' 내란재판부 법안 당론 채택, '법관 추천위' 삭제하고 대법원장 관여 차단
금감원 조직개편서 원장 직속 소비자보호총괄 신설, 민생특사경추진 TF 설치
이재용 삼성전자 기흥캠퍼스 방문, 반도체 현장서 임직원 격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