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한화커넥트 커넥트플레이스 서울역점에 벤슨과 부창제과 열어, "디저트 라인업 강화"

전해리 기자 nmile@businesspost.co.kr 2025-07-14 13:51:3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한화커넥트가 복합쇼핑문화공간 커넥트플레이스 서울역점에 디저트 브랜드 구성을 확대했다. 

한화커넥트는 14일 커넥트플레이스 서울역점에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Benson)’과 호두과자 브랜드 ‘부창제과’를 입점시켰다고 밝혔다. 
 
한화커넥트 커넥트플레이스 서울역점에 벤슨과 부창제과 열어, "디저트 라인업 강화"
▲ 한화커넥트는 커넥트플레이스 서울역점에 벤슨과 부창제과가 입점했다고 14일 밝혔다. < 한화커넥트 >

벤슨 서울역점은 압구정 플래그십 매장에 이은 두 번째 정식 매장이다.

벤슨은 국내산 원유와 고급 원료를 사용한 아이스크림과 크루아상, 소금빵 등 베이커리 메뉴를 선보인다.

서울역 유동인구 특성을 반영해 △라즈베리 루즈소르베 플로트 △럼라인 & 파인애플 플로트 △말차 & 레드빈 쉐이크 등 특화 메뉴도 구성했다.

벤슨 매장은 커넥트플레이스 청량리역점에도 18일 들어선다.

함께 문을 연 부창제과는 경주의 전통 호두과자 브랜드를 창업자의 외손자 이경원 대표와 배우 이장우씨가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브랜드다. 출시 6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억 개를 돌파한 브랜드로 유명하다.

서울역점에서는 대표 메뉴 ‘우유니 소금 호두과자’를 포함해 팥과 완두 등 다양한 앙금의 수제 호두과자와 센베이 아이스크림을 함께 선보인다.

한화커넥트는 앞서 커넥트플레이스 서울역점에 과일 스무디 브랜드 잠바와 한정선 녹, 무원, 브릭샌드, 태극당 등 다양한 디저트 브랜드를 유치했다. 

한화커넥트 관계자는 “서울역은 수많은 이용객이 거쳐가는 교통의 중심이자 다양한 취향이 교차하는 공간”이라며 “앞으로도 트렌드에 맞춘 디저트 브랜드를 적극 유치해 대한민국 대표 ‘디저트 관문’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전해리 기자

최신기사

미국 국방부 희토류 탈중국 위해 '최소가격 보장제' 도입, 전기차 비용 상승 전망
로보택시 '열풍' 추격에 투자자 주의보, "테슬라 2033년 전까지 흑자 어렵다"
엔비디아 젠슨황 "중국용 'H20' 판매 재개", 삼성전자 HBM 수혜 예상
인텔 차세대 CPU에 TSMC 2나노 파운드리도 활용, 자체 18A 공정에 '불안'
[현장] '해킹사고 SK텔레콤 가입자 모셔라' KT 1조 '보안 투자' 승부수
세계 스마트폰 출하량 감소 속 삼성전자 홀로 성장, 2분기 점유율 19%로 1위
올 상반기 세계 전기차 판매 910만 대로 작년보다 28% 증가, 미국 6% 성장에 그쳐
영국 기상청 "더 덥고 습해진 날씨가 일상화, 사회적 악영향 심각"
트럼프 '반도체 관세' TSMC 면제 전망, 모간스탠리 "미국 대규모 투자 효과"
중국 유럽연합과 고위급 기후회담 열어, "올 가을에 2035 NDC 발표하겠다"
Cjournal

댓글 (1)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더열어줘
서울역이 디저트 천국이 되어가네용!!! 다음에 꼭 가봐야겠어요 :)
기자님 정보력 최고
   (2025-07-15 10:5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