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글로벌 땅콩버터 '스키피' 서울 익선동에 팝업 열어, 유통사 대상도 참여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4-04-12 10:06:0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글로벌 땅콩버터 브랜드 스키피가 마련한 팝업스토어에 이 브랜드의 유통사인 대상이 참석한다.

대상은 13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익선동의 복합문화공간 누디트익선에서 열리는 스키피 팝업스토어에 참여한다고 12일 밝혔다.
 
글로벌 땅콩버터 '스키피' 서울 익선동에 팝업 열어, 유통사 대상도 참여
▲ 글로벌 땅콩버터 브랜드 스키피가 진행하는 팝업스토어에 유통사 대상이 참여한다. <대상>

스키피는 미국의 대표적인 식품 가공회사 호멜푸츠의 글로벌 땅콩버터 브랜드다. 대상은 2013년부터 국내 소매 채널에서 스키피 대표 제품인 ‘땅콩버터 크리미’와 ‘땅콩버터 청크’를 유통해왔다.

스키피 팝업스토어는 놀이공원 콘셉트의 스키피랜드를 테마로 꾸며졌다.

게임을 통해 토스트 위에 올라갈 토핑들을 직접 선택해 자신만의 토스트를 만드는 ‘토스트랜드’, 1천 원에 게임으로 만든 토스트를 현장에서 맛볼 수 있는 ‘스키피 바’가 운영된다. 놀이공원 관람차 콘셉트로 꾸며진 ‘스키피 굿즈존’에서는 다양한 스키피 굿즈를 구입할 수 있다.

정윤혜 대상 글로벌 소싱 담당자는 “대상이 국내 소매 채널에 글로벌 땅콩버터 브랜드 스키피를 유통하고 있는 만큼 이번 팝업스토어에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호멜푸즈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소비자 만족을 위한 차별화된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남희헌 기자

인기기사

[Who Is ?] 진양곤 16년 뚝심 '리보세라닙', HLB 글로벌 항암신약 성공할까 윤휘종 기자
테슬라도 현대차도 줄줄이 중국 LFP배터리 채택, 위기의 한국 배터리 대책은? 김호현 기자
리모델링 최대어 '우극신' 시공사 선정 눈앞, '건설사 빅4' 이유있는 컨소시엄 입찰 류수재 기자
LG엔솔 합작공장 캐나다서 비판 목소리 나와, “현지 일자리 보장 계약 없어” 이근호 기자
마이크론 AI 메모리반도체 우위 자신, 128GB DDR5 서버용 D램 최초로 공급 김용원 기자
LG화학 1분기 영업이익 2600억 내 67.1% 감소, 석유화학 적자 지속 류근영 기자
GS건설, 6천억 규모 전남 여수 ‘동북아 LNG 허브터미널’ 1단계 공사 수주 장상유 기자
TSMC 올해 AI 반도체 파운드리 매출 2배 증가 전망, 테슬라도 투자 경쟁 가세 김용원 기자
[미디어토마토] 윤석열 지지율 28.3%, 국회의장 선호도 추미애 40.3% 1위 김대철 기자
[조원씨앤아이] 차기 대선주자 적합도, 이재명 39.3% 한동훈 21.9% 조장우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