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

하나손해보험, MZ세대 겨냥한 원데이보험 새 광고 유튜브 공개

조승리 기자 csr@businesspost.co.kr 2021-12-15 11:43:3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하나손해보험, MZ세대 겨냥한 원데이보험 새 광고 유튜브 공개
▲ 하나손해보험은 랩 형식의 원데이송을 담은 ‘원데이보험’ 광고를 유튜브에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하나손해보험>
하나손해보험이 MZ세대(20~30대)를 겨냥한 신규 광고를 내놨다.

하나손해보험은 랩 형식의 원데이송을 담은 ‘원데이보험’ 광고를 유튜브에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하나손해보험의 원데이보험상품을 일상생활 속에서 풀어내는 이야기로 제작됐다. 

랩퍼 비파가 ‘낯선 하루를 맞이할 땐 원데이보험 하나는 기억하자’라는 주제로 “기억해 하나 원데이, 하루보험 원데이, 모바일로 원데이” 라는 반복적 가사말로 원데이송을 불렀다.

하나손해보험은 광고에서 MZ세대가 운전, 레저 등에서 경험할 수 있는 위험들을 표현해 원데이보험상품의 특성과 원데이앱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앞서 하나손해보험은 11월에 원데이앱을 개편해 고객의 가입 편의성을 높이면서 보험을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능을 강화했다. 

원데이보험은 생활 속에 필요한 보험을 하루 단위의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하나손해보험은 설명했다.

하나손해보험에 따르면 원데이앱 다운로드와 모바일 웹 접속 수치는 지난해 대비 30% 이상 증가세를 보이고 있으며 원데이보험 매출도 지난해 11월보다 2배 이상 상승했다.

하나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광고를 통해 MZ세대들이 보험을 친밀하게 느끼고 원데이앱을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며 즐길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승리 기자]

인기기사

엔씨소프트 시총 청산가치에 근접, 박병무 '날개없는 추락' 막을 해법은 조충희 기자
에코프로이노베이션 김윤태 “내년 2분기까지 전기차 반등 못해, 배터리 소재 생산 20%.. 김호현 기자
AI폰 순풍 올라탄 삼성전자 스마트폰, 세계 1위 수성 복병은 카메라 김바램 기자
포스코홀딩스 회장 장인화 '7대 과제' 확정, 매년 1조 이상 철강 원가 절감 허원석 기자
LG전자 연구 및 전문위원 26명 신규 선발, 조주완 "미래 경쟁력 확보에 앞장" 윤휘종 기자
인텔 1.8나노 파운드리 수주에 미국정부 도움 받는다, 군사용 반도체 생산 김용원 기자
차세대 리튬 배터리 상용화 임박, 전기차 캐즘 '보릿고개' 탈피 열쇠로 주목 이근호 기자
아이폰16에 ‘온디바이스AI 온리’ 적용 예상,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저전력 D램 수혜.. 김바램 기자
루마니아 대통령 두산에너빌리티 창원공장 방문 예정, 재생에너지와 SMR 협력 논의 김호현 기자
'밸류업'에 울고 웃고, 자사주 사들인 금융지주 '회장님' 수익률 따져보니 김환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