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

현대카드, MZ세대 감성 담은 네온제로 카드를 한정판으로 내놔

김디모데 기자 Timothy@businesspost.co.kr 2021-12-01 18:15:2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현대카드, MZ세대 감성 담은 네온제로 카드를 한정판으로 내놔
▲ 현대카드는 네온 색상으로 디자인한 현대카드제로에디션2 한정판 ‘네온제로(NEON ZERO)’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현대카드>
현대카드가 개성을 중시하는 MZ세대 감성을 적용한 한정판 카드를 내놨다.

현대카드는 네온 색상으로 디자인한 현대카드제로에디션2 한정판 ‘네온제로(NEON ZERO)’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기존 현대카드제로에디션2는 흰색 디자인이었는데 한정판은 네온라임, 네온오렌지, 네온베리 세 가지 디자인으로 나왔다.

카드 앞면은 네온 색상이고 테두리와 글자는 검은색이 적용됐다. 카드패키지도 네온색상으로 제공되며 스티커 등 추가 상품도 제공된다.

한정판 네온제로는 물량이 소진될 때까지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현대카드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카드를 신청하면 디즈니플러스 1개월 구독권도 무료로 제공받는다.

현대카드는 2011년 국내 최초로 실적 조건과 한도없는 혜택을 제공하는 현대카드제로를 출시했다. 2020년 5월 비대면 추세에 맞춰 온라인 혜택을 강화한 현대카드제로에디션2는 현재까지 54만 장이 발급됐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디모데 기자]

인기기사

인텔 1.8나노 파운드리 수주에 미국정부 도움 받는다, 군사용 반도체 생산 김용원 기자
삼성중공업, 가스공사에 ‘3900억 배상’ 구상권 청구 소송 제기 류근영 기자
애플도 엔비디아 의존 피한다, 구글 MS 뒤따라 자체 AI 서버용 반도체 설계 김용원 기자
한화솔루션 중국 공세에 태양광 실적 부진 늪, 김동관 미국 집중 공략으로 승부 김호현 기자
토스뱅크, 미국 포브스 선정 '세계 최고 은행'에 2년 연속 한국 1위 이동현 기자
"뚜껑 따면 레몬이 둥실", CU 국내 유통업계 최초 생레몬 하이볼 출시 김예원 기자
한화엔진 1분기 영업이익 194억으로 377% 증가, 매출도 47% 늘어 류근영 기자
뉴진스 컴백 1달 앞두고 하이브-어도어 삐거덕, 민희진 '이별 결심' 대가는 장은파 기자
현대엔지니어링 분기 매출 첫 4조 돌파, 홍현성 올해 수주 쌓아 성장 가속페달 류수재 기자
키움증권 “LG화학 목표주가 하향, 수익성보다 설비투자 부담 커지는 시점” 류근영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