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넥슨코리아, 넷게임즈 새 게임 히트2의 국내외 퍼블리싱 맡기로

이규연 기자 nuevacarta@businesspost.co.kr 2021-09-27 11:52:2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넥슨코리아가 다중접속 역할수행게임(MMORPG) 히트2의 퍼블리셔(게임 유통·서비스사)를 맡는다.

넥슨코리아는 자회사 넷게임즈에서 개발한 게임 히트2의 국내·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넥슨코리아, 넷게임즈 새 게임  히트2의 국내외 퍼블리싱 맡기로
이정헌 넥슨코리아 대표이사.

넥슨코리아는 이번 계약으로 히트2의 글로벌 서비스판권을 확보했다. 이를 바탕으로 국내와 글로벌 다중접속 역할수행게임시장에 히트2를 선보일 계획을 세웠다. 

히트2는 넷게임즈의 흥행 게임인 히트 지식재산(IP)을 활용해 만들어지고 있다. PC온라인과 모바일 플레이를 모두 지원하는 크로스플랫폼 게임으로서 개발되고 있다. 

이용자가 판타지 세계관 속에서 대규모 전투를 즐기면서 다른 이용자와 상호작용도 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정헌 넥슨코리아 대표이사는 “히트2는 박용현 넷게임즈 대표이사 사단의 경험과 노하우를 모아 준비 중인 신규게임이다”며 “넷게임즈의 역할수행게임 성공 방정식을 바탕으로 히트2가 새 흥행신화를 이어나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규연 기자]

인기기사

삼성전자 반도체 인력 이탈 늘어난다, 원인은 ‘역피라미드 구조와 경직된 기업문화’ 김바램 기자
애플도 엔비디아 의존 피한다, 구글 MS 뒤따라 자체 AI 서버용 반도체 설계 김용원 기자
'틱톡 강제매각'이 메타와 구글에 반사이익 전망, 광고매출 최대 절반 뺏는다 김용원 기자
뉴진스 컴백 1달 앞두고 하이브-어도어 삐거덕, 민희진 '이별 결심' 대가는 장은파 기자
SK온 수석부회장 최재원 '캐즘 극복' 주문, “대여섯 마리 토끼 동시에 잡아야" 류근영 기자
‘새 출발 첫 성적표’ 내는 백화점3사 CEO, 현대백화점 정지영 '판정승' 예고 남희헌 기자
토스 간편결제 확장 ‘삐끗’, 내년 IPO 겨냥하는 이승건 수익성 고민 깊어진다 박혜린 기자
민테크 일반 공모청약 경쟁률 1529대 1, 증거금 6조 넘게 몰리며 흥행 조혜경 기자
HD현대중공업 필리조선소와 함정 유지보수 협약 체결, 미국 방산 공략 김호현 기자
마이크로소프트 경량화 AI모델 '파이3 미니' 출시, 구글 메타와 경쟁 조충희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