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건설

대우건설, 익명으로 사연 남기고 댓글로 소통하는 온라인 캠페인 진행

안정문 기자 question@businesspost.co.kr 2020-12-03 13:55:5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대우건설, 익명으로 사연 남기고 댓글로 소통하는 온라인 캠페인 진행
▲ 기업의 사회적 책임 사업(CSR)의 일환으로 추진되는 마음대교 캠페인 홍보물. <대우건설>
대우건설이 코로나19로 분위기가 가라앉은 사회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익명으로 사연을 남기고 댓글로 소통할 수 있는 웹페이지를 연다.

대우건설은 대우건설 대학생 홍보대사와 새로운 온라인기업의 사회적 책임사업(CSR)의 일환으로 ‘마음대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캠페인은 마음대교 웹페이지에 익명으로 사연을 남기고 댓글을 통해 메시지를 전하거나 비슷한 사연을 공유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대우건설 대학생 홍보대사는 사연에 답글을 달아 참여자와 소통한다.

베스트 사연으로 선정된 60명에게는 대우건설 대학생 홍보대사가 직접 기획하고 제작한 사연 맞춤 마음상자 선물을 제공한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익명성이 보장돼 마음 속 깊이 담아두었던 나만의 이야기를 털어 놓을 수 있어 코로나19 블루를 겪고 있는 여러 세대로부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모두가 힘든 시기지만 공감과 위로를 통해 희망을 나누면 좋겠다”고 밝혔다. [비즈니스포스트 안정문 기자]

인기기사

인텔 1.8나노 파운드리 수주에 미국정부 도움 받는다, 군사용 반도체 생산 김용원 기자
삼성중공업, 가스공사에 ‘3900억 배상’ 구상권 청구 소송 제기 류근영 기자
애플도 엔비디아 의존 피한다, 구글 MS 뒤따라 자체 AI 서버용 반도체 설계 김용원 기자
'틱톡 강제매각' 메타와 구글에 반사이익 전망, 광고매출 최대 절반 뺏는다 김용원 기자
한화솔루션 중국 공세에 태양광 실적 부진 늪, 김동관 미국 집중 공략으로 승부 김호현 기자
토스뱅크, 미국 포브스 선정 '세계 최고 은행'에 2년 연속 한국 1위 이동현 기자
"뚜껑 따면 레몬이 둥실", CU 국내 유통업계 최초 생레몬 하이볼 출시 김예원 기자
뉴진스 컴백 1달 앞두고 하이브-어도어 삐거덕, 민희진 '이별 결심' 대가는 장은파 기자
한화엔진 1분기 영업이익 194억으로 377% 증가, 매출도 47% 늘어 류근영 기자
현대엔지니어링 분기 매출 첫 4조 돌파, 홍현성 올해 수주 쌓아 성장 가속페달 류수재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