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삼성전자,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에 초고화질 디스플레이 설치

조윤호 기자 uknow@businesspost.co.kr 2020-10-23 12:15:5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삼성전자,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에 초고화질 디스플레이 설치
▲ 서울 가로수길에 위치한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 'BTS POP-UP : MAP OF THE SOUL' 서울 쇼케이스에 설치된 삼성전자 라이프스타일TV '더 세리프'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서울 가로수길에 여는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에 전시용 디스플레이를 설치해 방문객들에게 초고화질의 영상을 선보인다.

삼성전자는 23일부터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 ‘BTS POP-UP : MAP OF THE SOUL’ 서울 쇼케이스에서 라이프 스타일 TV ‘더 세리프’의 대형 LED 스크린을 통해 방탄소년단 뮤직비디오 등 디지털 콘텐츠를 소개한다고 밝혔다.

더 세리프는 프랑스 출신 가구 디자이너 로낭&에르완 부홀렉 형제가 참여해 2016년 처음 선보인 TV 제품이다.

더 세리프는 팝업스토어 쇼케이스 메인 쇼룸과 방탄소년단 뮤직비디오 재현공간, 방탄소년단 캐릭터 '타이니탄'(TinyTAN) 테마로 꾸민 네 군데 공간에 배치된다.

방탄소년단의 곡 이름을 따 2층에 마련된 블랙스완(Black Swan) 공간에는 가로 3.2m, 세로 2.3m에 명암 대비를 강화한 초고화질 LED 디스플레이 ‘IFJ 시리즈 P1.2’도 설치됐다. 

추종석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부사장은 “음악으로 팬들에게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방탄소년단의 프로젝트에 함께하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며 “삼성의 TV와 LED 디스플레이를 통해 방문객들에게 최고의 시청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윤호 기자]

인기기사

삼성전자 반도체 인력 이탈 늘어난다, 원인은 ‘역피라미드 구조와 경직된 기업문화’ 김바램 기자
'틱톡 강제매각'이 메타와 구글에 반사이익 전망, 광고매출 최대 절반 뺏는다 김용원 기자
애플도 엔비디아 의존 피한다, 구글 MS 뒤따라 자체 AI 서버용 반도체 설계 김용원 기자
뉴진스 컴백 1달 앞두고 하이브-어도어 삐거덕, 민희진 '이별 결심' 대가는 장은파 기자
토스 간편결제 확장 ‘삐끗’, 내년 IPO 겨냥하는 이승건 수익성 고민 깊어진다 박혜린 기자
화웨이 포함 중국 반도체 'HBM 연합' 구축, SK하이닉스·삼성전자 대안 찾는다 김용원 기자
롯데월드타워·몰 '포켓몬타운'으로 변신, '피카츄 아트벌룬'에 '퍼레이드'까지 남희헌 기자
‘새 출발 첫 성적표’ 내는 백화점3사 CEO, 현대백화점 정지영 '판정승' 예고 남희헌 기자
SK온 수석부회장 최재원 '캐즘 극복' 주문, “대여섯 마리 토끼 동시에 잡아야" 류근영 기자
민테크 일반 공모청약 경쟁률 1529대 1, 증거금 6조 넘게 몰리며 흥행 조혜경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