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11번가, 다이슨코리아와 손잡고 프리미엄 가전제품 공동마케팅

최석철 기자 esdolsoi@businesspost.co.kr 2020-06-30 13:56:3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11번가가 생활가전 브랜드 ‘다이슨코리아’와 국내 프리미엄 가전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공동마케팅을 진행한다.

안승희 11번가 디지털 담당과 이승복 다이슨코리아 이커머스사업본부 이사는 30일 서울 강남구 다이슨코리아 본사에서 11번가와 다이슨코리아의 업무제휴 협약(JBP)을 맺었다고 11번가가 밝혔다.
 
11번가, 다이슨코리아와 손잡고 프리미엄 가전제품 공동마케팅
▲ 11번가(왼쪽)와 다이스 로고.

두 회사는 프리미엄 가전의 대중화를 목표로 공동마케팅을 추진한다.

11번가의 고객 데이터와 다이슨코리아의 상품 경쟁력을 바탕으로 단독 기획제품 출시, 리퍼제품 11번가 우선판매, 단독행사 등을 추진하기로 했다.

11번가는 다이슨코리아의 인기제품 20여 종을 모아 특가에 선보이는 ‘워너비 플러스’ 기획전을 7월1일 진행한다. 

선풍기 기능이 탑재된 ‘다이슨 퓨어쿨 공기청정기 타워형 TP04’를 최대 49% 할인해 판매하는 등 ‘V8 플러피 무선 청소기’,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등 인기제품들을 선보인다.

앞으로 두 회사는 다이슨코리아의 핵심 판매제품인 무선청소기뿐 아니라 공기청정기, 선풍기, 가습기 등 다양한 계절상품을 판매하고 단일상품들을 묶어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패키지’ 상품도 적극 개발하기로 했다.

11번가의 동영상 리뷰 서비스 ‘꾹꾹’을 활용한 연계행사도 진행한다.

안승희 11번가 디지털 담당은 “다이슨코리아와 손잡고 11번가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가전을 폭넓게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11번가의 대표 쇼핑축제 ‘월간십일절’과 ‘타임딜’, ‘브랜드위크 기획전’ 등을 적극 활용해 두 회사의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석철 기자]

인기기사

현대차증권 “전고체 배터리 2028년 본격 확대, 삼성SDI 양산경쟁 앞서” 류근영 기자
SK그룹 사업재편 서두른다, 최태원 ‘해현경장’으로 ASBB 미래사업 승부 나병현 기자
TSMC 차량용 반도체 파운드리 '잭팟', 인텔의 모빌아이 ADAS 신제품 수주 김용원 기자
첨단 파운드리 필수 '하이NA EUV' 경쟁 개막, 삼성전자 TSMC 인텔 각축전 김용원 기자
엘앤에프 양극재 대형 수요처 다변화 성과, 최수안 밸류체인 확장 본격 시동 류근영 기자
현대건설·GS건설·삼성E&A 사우디 자푸라 수주 정조준, 가스전 싹쓸이 기대 류수재 기자
미국 반도체 보조금 '대형 발표' 남았다, 마이크론 메모리 투자 보조금 주목 김용원 기자
KB증권 "한화에어로 목표주가 상향, K9 자주포 루마니아 수출계약 임박" 이사무엘 기자
화웨이 새 스마트폰 출시에 미국정부도 '촉각', 반도체 기술 발전 성과가 관건 김용원 기자
HLB, 세계 최대 바이오 단지인 미국 보스턴에 사무소 설립 김민정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