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G유플러스 아이폰SE 디지털 캠페인 광고 조회 1200만 넘어서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20-06-05 13:43:5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유플러스 아이폰SE 디지털 캠페인 광고 조회 1200만 넘어서
▲ LG유플러스의 아이폰SE 유튜브 광고 장면 갈무리. < LG유플러스 >
LG유플러스의 아이폰SE 유튜브 광고영상 조회 수가 1200만 회를 넘었다.

LG유플러스는 18일과 29일 유튜브 계정에 올린 아이폰SE 디지털 캠페인 광고영상 2편의 합산 조회 수가 1200만 회를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애플의 보급형 스마트폰 아이폰SE 출시에 맞춰 10~20대 Z세대 고객을 겨냥해 ‘Z맘대로’ 캠페인 광고를 내놓았다.

Z맘대로 캠페인 광고는 가수 창모씨가 작곡한 ‘메태오’를 배경음악으로 사용했고 창모씨가 직접 영상에도 출연했다.

LG유플러스는 콘텐츠 소비량이 많은 10~20대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LG유플러스 공식 온라인몰 유플러스샵에서는 데이터를 마음껏 사용할 수 있는 월 4만 원대 ‘LTE 다이렉트’ 요금제를 준비했다. 

또 LG유플러스에서 아이폰SE를 구매하면 10~20대 고객들이 좋아하는 동영상, 웹툰 등 콘텐츠를 함께 이용할 수 있도록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무료 체험권과 네이버 웹툰쿠키 등을 제공한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인기기사

삼성전자 반도체 인력 이탈 늘어난다, 원인은 ‘역피라미드 구조와 경직된 기업문화’ 김바램 기자
애플도 엔비디아 의존 피한다, 구글 MS 뒤따라 자체 AI 서버용 반도체 설계 김용원 기자
'틱톡 강제매각'이 메타와 구글에 반사이익 전망, 광고매출 최대 절반 뺏는다 김용원 기자
뉴진스 컴백 1달 앞두고 하이브-어도어 삐거덕, 민희진 '이별 결심' 대가는 장은파 기자
SK온 수석부회장 최재원 '캐즘 극복' 주문, “대여섯 마리 토끼 동시에 잡아야" 류근영 기자
‘새 출발 첫 성적표’ 내는 백화점3사 CEO, 현대백화점 정지영 '판정승' 예고 남희헌 기자
토스 간편결제 확장 ‘삐끗’, 내년 IPO 겨냥하는 이승건 수익성 고민 깊어진다 박혜린 기자
민테크 일반 공모청약 경쟁률 1529대 1, 증거금 6조 넘게 몰리며 흥행 조혜경 기자
HD현대중공업 필리조선소와 함정 유지보수 협약 체결, 미국 방산 공략 김호현 기자
마이크로소프트 경량화 AI모델 '파이3 미니' 출시, 구글 메타와 경쟁 조충희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