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비즈니스
KT, 디지털홍보 강화 위해 홍보실 SNS 채널을 통합 브랜드로 재단장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  2020-05-29 11:02:01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KT가 홍보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합 브랜드로 새롭게 단장했다.

KT는 홍보실이 운영하던 기존 사회관계망서비스 채널을 재정비해 새로운 채널을 개설하고 기존 채널에 관한 개편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 KT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홍보 채널을 개편했다. < KT >

KT는 이번 개편을 통해 유튜브, 네이버TV,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포스트, 인스타그램에서 홍보채널을 운영한다.

KT는 새로운 홍보채널의 브랜드를 ‘광화문 2번출구’로 통합했다. KT는 광화문에 사옥이 있다.

KT는 홍보채널 통합 브랜드로 ‘광화문에서 전하는 소식’이라는 메시지를 강화하고 2번출구를 상징하는 ‘2xIT’ 로고로 정보통신(IT)기업의 상징성도 더했다.

KT는 앞으로 유튜브와 네이버TV를 통해 동영상 보도자료를 주기적으로 배포해 서면이 아닌 영상 중심의 소통을 확대할 계획을 세워뒀다.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서는 ‘라떼, 치노, 이다’라는 세 개의 가상 캐릭터를 중심으로 직원들의 일상을 담아내고 고객들과 만난다.

네이버 블로그와 네이버 포스트는 기술이 바꿀 미래사회에 관한 이야기 등을 담아 인포테인먼트(정보 전달에 오락성을 더한 것) 기업 채널로 만들어간다.

양율모 KT 홍보실장 상무는 “매체 중심의 홍보와 더불어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통해 홍보의 영역을 확장하겠다”며 “고객 중심의 홍보로 KT그룹의 따뜻한 이미지와 국민기업으로서 가치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KT, 한국사회가치연대기금과 사회적경제기업 육성 위한 공모전 열어
·  KT, 우리금융그룹과 인공지능 인재 양성 위한 교육프로그램 마련
·  이통3사, 아이폰12 아이폰12프로 사전예약 수요 잡으려 혜택 경쟁
·  KT, 부산시 지역화폐 '동백전'에 수수료 없는 QR결제방식 적용
·  KT, 포스코 마이즈텍과 손잡고 '스마트 가로시설' 공동개발 추진
·  KT, 고사양 게임 즐기는 스트리밍게임서비스 ‘게임박스’ PC버전 내놔
·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에 지원 경차를 올해는 200대로 늘려
·  KT, 고객 편의성 높인 인공지능 챗봇 케이톡3.0 선보여
·  키움증권 해외주식 홍보대사에 장우석, 현재 유에스스탁 본부장
·  KT, 한국품질만족지수 조사에서 통신서비스 3개부문 1위 차지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전문 경력직 채용정보AD
임원급 채용
전문직 채용
30대 그룹사 채용
디지털 전문인재 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