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SK그룹 정보통신기술 계열사, 코로나19 극복 위한 헌혈 릴레이 진행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20-05-28 11:17:3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SK텔레콤을 비롯한 SK그룹 정보통신기술(ICT) 계열사들이 헌혈 릴레이를 진행한다.

SK텔레콤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혈액 수급난 극복을 위해 SK브로드밴드, SK플래닛, ADT캡스, 11번가 등 SK 정보통신기술 계열사의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대규모 헌혈 릴레이 캠페인을 펼친다고 28일 밝혔다.
 
SK그룹 정보통신기술 계열사, 코로나19 극복 위한 헌혈 릴레이 진행
▲ SK텔레콤을 비롯한 SK그룹 정보통신기술(ICT) 계열사들이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혈액 수급난 극복을 위해 헌혈 릴레이 캠페인을 펼친다. < SK텔레콤 >

이번 행사는 지속적이고 안정적 혈액 수급을 위해 일회성이 아닌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한다.

SK텔레콤은 앞서 25일 대구지역에서 첫 번째 헌혈 릴레이에 나섰다. 대구는 전국에서 보유 혈액 감소폭이 가장 큰 지역이다.

6월3일에는 SK텔레콤 원주 사옥, 6월9일부터 10일은 ADT캡스 임직원들이 헌혈에 동참하기로 했다. 그 뒤에도 대전과 광주, 청주, 마포, 부산, 판교사옥 등에서 근무하는 임직원들이 헌혈 릴레이를 이어갈 계획을 세워뒀다.

헌혈 참여를 원하는 각 지역본부와 관계사를 비롯한 구성원들은 SK텔레콤이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와 함께 만든 ‘레드커넥트’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간편하게 헌혈 예약을 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헌혈 릴레이에 참여한 구성원 1인 당 기부포인트 1만 원을 적립해 사회공헌사업에 기부하는 ‘행복크레딧’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한다.

행복크레딧은 고객의 ‘착한 소비’를 ‘기부’로 연결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11번가, SK스토아 등에서 소상공인, 사회적 기업의 제품을 구매하거나 T맵 택시 애플리케이션(앱) 결제를 이용하면 기부 전용 포인트가 적립된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최신기사

예보 사장에 이재명 사시 동기 김성식 변호사, 서금원장엔 김은경 교수 내정
철강업계, 무역위에 중국산 석도강판 반덤핑 조사 신청
전북은행 새 행장에 박춘원 JB우리캐피탈 대표 선임, "성장 이끌 적임자"
[오늘의 주목주] '반도체 호황 기대' SK스퀘어 주가 6%대 상승, 코스닥 에임드바이..
'확률형 아이템' 규제 압박 더 세진다, 넥슨 '탈 가챠' BM 찾기에 온신경 쏟아
코스닥 상장사 80% IPO 때 제시한 추정실적 달성 못해, 금감원 제도 손본다
KT "해킹사고 보상안 요금할인 대신 장기혜택 제공, 4500억원 수준"
올해 마지막 코스피 4210선 약보합 마감, 원/달러 환율은 9.2원 오른 1439원
[30일 오!정말] 이재명 "잡탕이 아니라 파란색 중심의 조화로운 무지개"
연말 달궜지만 '2% 부족한' IPO 시장, 내년 '대어급' 출격에 더 뜨거워진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