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항공·물류

판토스, 한국로지스틱스대상 시상식에서 대기업부문 대상 받아

최석철 기자 esdolsoi@businesspost.co.kr 2020-05-22 15:05:3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판토스가 한국로지스틱스대상에서 대기업부문 대상을 받았다.

LG그룹 종합물류기업 판토스는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제23회 한국로지스틱스대상 시상식에서 대기업부문 수상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판토스, 한국로지스틱스대상 시상식에서 대기업부문 대상 받아
▲ 최원혁 판토스 대표이사.

한국로지스틱스대상은 한국로지스틱스학회와 대한상공회의소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시상식으로 한국 물류산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국가 경제발전에 기여한 기업과 단체 및 개인을 선발한다.

국내 물류업계에서는 최고 권위를 지닌 시상식으로 꼽는다.

판토스는 글로벌 물류 가시성 시스템 개발 등 IT를 통한 지속적 물류 혁신, 차별화된 SCM(공급망 관리) 컨설팅을 통한 고객 맞춤형 물류시스템 구축, 국제운송 경로 다변화 등을 인정받았다.

위성과 사물인터넷(IoT) 기술 등을 접목한 ‘글로벌 비저빌리티 관제시스템’을 국내 물류업계 최초로 구축한 점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 

이 시스템은 모든 국제운송 구간을 실시간 추적하고 운송과정에서 발생하는 돌발상황을 사전에 감지해 위험을 줄여준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석철 기자]

최신기사

현대차그룹 'CES 2026'서 AI 로봇 등 미래모빌리티 핵심기술 공개, 휴머노이드 ..
민주당, 김범석의 국회 쿠팡 청문회 불출석에 "국정조사도 추진"
국토부, 29일부터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 6천 호 사업자 공모
이재명 초대 기획예산처 장관에 이혜훈 발탁, 국힘 계열 정당 3선 의원 출신
스튜어드십 코드 도입 9년 만에 개정 추진, 이행 점검 공시도 강화
이재명 29일부터 청와대로 출근, 0시부터 봉황기 게양
삼성전자, CES에서 2026년형 새 음향 기기 6종 공개하기로
기후에너지환경부 '해상풍력발전추진단' 조기 출범, 보급 및 기반확충 속도
비트코인 1억2800만 원대 상승, 가상화폐 받고 군사기밀 유출 시도 거래소 대표 실형..
한국 기업 내년 CES에서도 최다 혁신상 '예약', 최고상 중 절반 석권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