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자동차·부품

쌍용차, 리스펙 티볼리를 사진과 영상으로 알릴 크리에이터 모집

차화영 기자 chy@businesspost.co.kr 2020-04-06 10:19:5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쌍용자동차가 사진, 영상 등 콘텐츠로 ‘리스펙 티볼리’를 알릴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

쌍용차는 ‘리스펙 티볼리’의 매력을 공유하는 ‘월간 티볼리’ 캠페인을 시행하고 여기에 참여할 1기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쌍용차, 리스펙 티볼리를 사진과 영상으로 알릴 크리에이터 모집
▲ 쌍용차는 19일까지 ‘월간 티볼리’ 캠페인에 참여할 1기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19일까지 쌍용차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크리에이터로 선발되면 ‘리스펙 티볼리’ 10일 시승권과 주유비 20만 원을 지원받는다.

리스펙 티볼리를 시승해본 뒤 느낌을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도록 사진이나 텍스트, 영상으로 콘텐츠를 만들면 된다. 

우수 콘텐츠로 선정되면 상금 50만 원이 추가로 지급된다. 

쌍용차는 2일 커넥티비티서비스인 ‘인포콘’과 편의 및 안전사양을 기본으로 적용한 ‘리스펙 티볼리’를 출시했다.

쌍용차 관계자는 “첨단 커넥티드카 시스템 ‘인포콘’을 비롯해 각자의 라이프스타일 속에서 경험한 리스펙 티볼리의 무한한 변신이 기대된다”며 “관심 있는 크리에이터들의 활발한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

인기기사

인텔 1.8나노 파운드리 수주에 미국정부 도움 받는다, 군사용 반도체 생산 김용원 기자
삼성중공업, 가스공사에 ‘3900억 배상’ 구상권 청구 소송 제기 류근영 기자
애플도 엔비디아 의존 피한다, 구글 MS 뒤따라 자체 AI 서버용 반도체 설계 김용원 기자
토스뱅크, 미국 포브스 선정 '세계 최고 은행'에 2년 연속 한국 1위 이동현 기자
한화솔루션 중국 공세에 태양광 실적 부진 늪, 김동관 미국 집중 공략으로 승부 김호현 기자
한화엔진 1분기 영업이익 194억으로 377% 증가, 매출도 47% 늘어 류근영 기자
"뚜껑 따면 레몬이 둥실", CU 국내 유통업계 최초 생레몬 하이볼 출시 김예원 기자
뉴진스 컴백 1달 앞두고 하이브-어도어 삐거덕, 민희진 '이별 결심' 대가는 장은파 기자
현대엔지니어링 분기 매출 첫 4조 돌파, 홍현성 올해 수주 쌓아 성장 가속페달 류수재 기자
키움증권 “LG화학 목표주가 하향, 수익성보다 설비투자 부담 커지는 시점” 류근영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