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G유플러스, IPTV에서 '코로나19' 예방수칙 광고 무상으로 송출

윤휘종 기자 yhj@businesspost.co.kr 2020-02-16 16:27:0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유플러스가 IPTV(인터넷TV)에서 질병관리본부의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예방수칙 광고’를 무상으로 송출한다. 

LG유플러스는 3월 중순까지 한 달가량 ‘U+tv(유플러스tv)’에서 코로나19 예방수칙 광고를 내보낸다고 16일 보도자료를 통해 밝혔다. 광고는 IPTV 고객들이 주문형 비디오(VOD)를 시청하기 전에 나온다.  
 
LG유플러스, IPTV에서 '코로나19' 예방수칙 광고 무상으로 송출
▲ LG유플러스는 3월 중순까지 한 달가량 ‘U+tv(유플러스tv)’에서 코로나19 예방수칙 광고를 무료로 송출한다.

광고는 모두 30초 분량이다. 바이러스의 전파를 차단할 수 있는 방법들과 손씻기, 마스크 착용 등 개인 위생수칙이 담겼다.

의료진에게 해외 여행력 알리기 등 국민 행동수칙도 소개한다.

LG유플러스는 또 1월23일부터 IPTV ‘가이드 채널’을 통해 코로나19 관련 안내사항을 자막으로 내보내고 있다. 

이건영 LG유플러스 상무는 “무상광고 송출을 통해 국민적 대응이 필요한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기여하고자 한다”며 “LG유플러스는 앞으로도 방송사업자로서 다양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휘종 기자]

최신기사

여천NCC 공동주주인 한화솔루션 DL케미칼과 원료 공급계약 완료, 구조조정 속도 붙어
삼성전자 3분기 세계 파운드리 점유율 6.8%, TSMC 71%로 격차 더 벌어져
이마트, 신세계푸드 주식 160억 추가매수로 지분율 55.47% 확보
삼진식품 공모주 청약 경쟁률 3224 대 1, 올해 기업공개 최고 기록
현대차 장재훈 "소프트웨어 중심 모빌리티 기업 전환은 타협할 수 없는 목표"
롯데칠성음료 3년 만에 수익성 회복, 박윤기 '넥스트 탄산'으로 국내사업 돌파구 모색
[이주의 ETF] 하나자산운용 '1Q 미국우주항공테크' 9%대 올라 상승률 1위, 우주..
포스코인터내셔널 자회사 한국퓨얼셀 청산, 70여 근로자 고용승계 거부
신한은행 15일부터 만 40세 이상 희망퇴직 접수, 1985년생부터 대상
[오늘의 주목주] '이례적 상승 뒤 급락' 삼성화재 22%대 하락, 코스닥 에임드바이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