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비즈니스
GS25 협력사 제이비프레시, 제주에 신선식품 공급하는 새 공장 열어
장은파 기자  jep@businesspost.co.kr  |  2020-02-10 16:44:53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편의점 GS25에 신선 먹거리를 납품하는 제이비프레시가 제주도 공장을 새로 열었다.

GS리테일은 8일 제주도 GS25 편의점에 신선 먹거리를 납품하는 제이비프레시가 제주시 조천읍에 새 공장을 열었다고 10일 밝혔다.
 
▲ GS25에 신선 먹거리를 납품하고 있는 제이비프레시가 8일 제주시 조천읍에 새 공장을 열었다고 9일 밝혔다.

GS리테일은 품질 위생 전문가와 신선먹거리 상품기획(MD) 등으로 이뤄진 팀을 꾸려 1년여 동안 제이비프레시의 새 공장 구축을 지원해왔다.

GS리테일은 제이비프레시 신선 먹거리 공장을 신설하는데 필요한 최적의 자동화 생산시설 및 품질관리, 위생관리체계 구축과 관련한 노하우를 제공했다.

제이비프레시의 새 공장은 자동취반기(자동으로 밥을 짓는 기기)와 주먹밥자동성형기, 진공냉각기(밥 등을 진공 상태에서 급속 냉각하는 기기) 등 신선 먹거리 생산에 필요한 최신 자동화 생산설비를 도입해 하루 최대 5만 식(5만인 분) 이상을 생산할 수 있다.

GS리테일 관계자는 "제주도에 신선먹거리 공장이 새로 생겨 더욱 발전된 상품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지속적 품질관리와 최신 트렌드에 맞는 레시피 전달을 통해 제주도민에게 안심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상품을 지속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Who Is ?] 허연수 GS리테일 대표이사 부회장
·  GS리테일, 온오프라인 통합 멤버십 '더 팝' 5월1일 선보여
·  신한은행 라임자산운용 펀드 손실 곧 윤곽, 진옥동 '책임론' 커지나
·  삼성전자 목표주가 하향, "코로나19로 2분기부터 제품 출하량 감소"
·  SK하이닉스, 서버D램 가격 올라 하반기 갈수록 실적 좋아져
·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주가 상승 '동학개미운동' 희망 언제 이뤄질까
·  대림산업 재건축 수주전 공격적, 마케팅에 강한 배원복에 시선집중
·  농심 삼양식품 코로나19 위기는 기회, 미국 라면시장 공략 속도붙여
·  사우디아라비아 러시아 미국의 원유 전쟁에 저유가 오래 갈 수 있다
·  홍천횡성영월평창 민주당 원경환 통합당 유상범, 검경 공수처 대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게시물을 '실명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작성자가 파란색으로 표시되며,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 혹은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 4. 2. ~ 2020. 4. 14일) 에만 제공됩니다.
자동등록방지 코드   
  
실명의견등록
비실명의견등록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AD